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종각 이춘복참치” 점심메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종각 이춘복참치🍣

(회덮밥, 안심까스, 일반초밥, 일반정식)

종각역 바로 앞에 위치한 이춘복참치
점심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여러번 갔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쓰게 됐당

일단 홀에 있는 테이블들은 전부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당

소비대장과 간날엔 룸으로 들어갔당
좌식이지만 바닥이 뚫려있어서 다리가 아프진 않음 ㅎㅎ

점심 메뉴판

그리고 대망의 점심메뉴판
이름은 이춘복참치지만 점심만큼은 거의 미소야급 ㅋㅋ
가장 메인은 역시나 회덮밥인듯

회덮밥

회덮밥은 이렇게 밥과 따로 나오는 것이 특징이당

밥상태가 매우매우 좋았고
참치회도 엄청 많았음 ㅎㅎ👍🏻

히레까스

그리고 내 최애메뉴는 안심돈까스(히레까스)
역시나 훌륭한 밥상태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당🥺
갈때마다 안심돈까스만 시키게됨 ㅋㅋㅋ

그리고 이 돈까스 소스도 매우 훌륭했음
그리고 약간 고추기름같은 소스는 양배추 샐러드 소스!
첨에 모르고 돈까스를 찍어먹음ㅋㅋㅋ🥲

일반초밥

그리고 요건 일반초밥 ㅋㅋㅋ
량사원이랑 갔을 때 시켜봄 ㅎㅎ
한끼로 먹기엔 조금 부족했던 양 ㅠ

일반정식

그리고 마지막 메뉴 이건 소비대장이 놀러왔을 때
과욕을 부렸던 메뉴 ㅋㅋ
먼저가서 주문하랬더니 일반 정식을 시킴 ㅋㅋㅋ
👀

덕분에 갑자기 점심부터 회식분위기 ㅋㅋㅋ

이어서 나온 감자드레싱과 멸치?, 새우튀김

음 짭짤한 맛 ㅋㅋㅋ

그리고 마끼등장 ㅋㅋㅋㅋ
이때부터 배가 터져가는

마지막 알밥과 우동ㅋㅋㅋㅋ
근데 정식메뉴들은 직장인들 점심시간에 먹기엔
조금 힘든 메뉴였당 ㅠ
나오는 속도가 느려서 1시간안에 먹기 힘듦😷

그래도 친절한 직원분들과 가성비가 훌륭한 점심메뉴라
적극추천👍🏻
다만 주의할 점은 점심 손님이 정말 많아서
안기다리고 먹은 날이 없음 ㅠ
최소 대기에서 주문까지 10-20분
주문 후 음식받기까지 10-20분정도 생각해야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