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고양 “커피명당” 방문기

728x90
반응형



커피명당

이케아 고양 건너편에 위치한 예쁜 카페 커피명당
맨날 이케아 갔다가 서울로 돌아올 때 유턴을 하는데
그때마다 너무 이쁘게 홀로 서있어서
가봐야지~ 하다가
올해가 돼서 첨 가봄 ㅋㅋㅋㅋ👀
소비대장은 평범한 카페는 안가려고 하는데
혹시 내여자친구도 그렇다?하면
커피명당으로 가면 된다🥺👍🏻

드넓은 주차장에 놀라고

주변 풍경에 놀랐다
보이는 파란 건물이 이케아!

매장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
마지막 주문은 21:30이당

1층은 엄청 넓은 건 아닌데
층고가 높아서 갑갑함이 없었당

중앙엔 빵이 있었고~
가격이 조금 비싼편 ㅠ

2층으로 가는 계단 중간에는 화장실!
화장실 성별분리에 매우 깨끗했당👍🏻

그 계단 아래는 귀여운 공간이 있었음 ㅎㅎ
4인 이상만 사용할 수 있음 ㅠ

2층은 생각보다 좌석 간격도 매우 넓었고
테라스도 있었당👍🏻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높이가 낮았당

아!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 점
2층은 노키즈존이다.
아이가 출입할 수 없다.❌
계단이 좀 가파른 게 이유가 아닐까 싶당
그러한 덕분에 2층은 1층보다 상대적으로 조용했다

소비대장이 사람들이 덮밥을 시킨다고 그러길래
뭔가 했더니 포케였당 ㅋㅋㅋ
덮밥이라닠ㅋㅋㅋㅋㅋ 한국인 아니랄까봐😂
그리고 크로플은 스포하자면 사진보다 작다🥲

커피명당 메뉴판!
우린 아이스크림 크로플이랑 수제대추차, 카페라떼를 시킴

2층에서 인테리어 구경하며 기다리기
기다리면서 느낀거라면 회전율이 빨라서 자리가
잘 나온다는 점👍🏻

크로플을 시키면 10분정도 걸린당

컵이 반날아간 인물사진 ㅋㅋㅋㅋ

추워서 시킨 내 대추차
사과인줄 알고 생강을 한움큼 떠먹은 것이 실수😷

소비대장의 라떼
엄청 맛있다고 했다
거짓말은 못하는 소비대장이라 믿을 만 했당

그리고 반만 나온줄 알았던 크로플!ㅋㅋㅋ
양이 매우 작다 ㅋㅋ ㅠ
그래도 맛은 인정✨
소비대장은 이거먹고 저녁에 배부르다고 난리😪
한숨은 이럴때 쉬는 가 보다🤨

작가 찍은 사진으로 꼭 올려달라는 소비대장
옛다 한컷🌬

커피명당은 주차비를 따로 받지 않아서
이케아를 갈일이 있다면 들려볼만 하다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자리도 자주 나오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노키즈존인 2층이 있음
음료와 크로플 맛도 좋은 편이라
우리도 다음에 고양에 갈일이 있다면
더 들려보려고 한당 ㅎㅎ
다만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다
자유로를 드라이브하다가 가기 좋은 카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