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아이스크림탐방기] 용두동 무인편의점 “몽땅 할인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몽땅할인점

치킨집들 사이에서 영롱히 빛나는 이곳
제기동역과 래미안허브리츠 앞에 위치한
롯데캐슬 피렌체 상가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김 ㅎㅎ
요즘 동네에 기본 한 개씩은 있다는 셀프 판매점
하지만 용두동에만 없었음 ㅜㅜ
이젠 이곳이 아이스크림의 성지가 될 듯👍🏻

생긴지 얼마안된것을 알려주듯 매우 깨끗

아이스크림만 파는줄 알았는데
젤리도 있음 그리고 생각보다 다양함 ㅋㅋㅋ

위 선반에는 다양한 해외, 국내 과자들
휴 소비대장을 안데려와서 다행쓰
(돼지소비대장을 데려오면 지갑이 가벼워짐😶)

기본 바형태의 아이스크림 ㅎㅎ
돼지바 초코맛이 눈에 띔🐷

옥동자, 부라보, 수박바 등등
부라보가 콘이 아니였나??👀

여기서부턴 쮸쮸바와 얼음콘들

여긴 좀 큼지막한 친구들
투게더, 조엔나, 셀렉션 등


돼지콘, 찰떡아이스트림, 옥동자 콘버전 ㅎㅎ
슈팅스타 콘도 있음

부라보콘, 와 와가 아직 나오니? ㄷ ㄷ
월드콘, 쏘니의 슈퍼콘 ㅎㅎ

여긴 빵스크림
빵또아, 와플, 떡또아? ㅋㅋㅋ

잘못본줄 알고 다시 확인👀
떡또아 맞음 ㅋㅋㅋ

오 소비대장이 반가워할
구슬아이스크림!
2천원이라 대형마트 보다 저렴했음 ㅎㅎ

그리고 애 최애 돼지콘, 옥동자 콘 ㅎㅎ
전부 800원👍🏻

엔초도 샀음 ㅎㅎㅎ
이렇게 셀프로 계산하고 나가면된당 😷👍🏻🎶
용두동의 냉동고가 되어주길🙏🏻


최근 2월달에 가보니 셀렉션 초코맛이 생김👀
초코덕후들에게 내린 작은 축복 ㅎㅎ

그리고 빠삐코 빙수도 ㅎㅎ
매번 리뉴얼이 되는 것 같아 좋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