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거북목탐방기] 목견인 “에르고바디 핏유어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핏유어넥
커브형 목만들기

한동안 목이 굳어서 계속 고생했다
개발자들이 목디스크로 고생한다는 이유를 알게씀 ㅜㅜ
주사도 맞고 물리치료도 받았지만
매번 병원신세를 질순 없는 법!
2만원에 할인하는 핏유어넥을 직접 구매해봤당

자세교정, 근육 이완 등등
효과를 써놨지만 직접 써봐야 알듯
바로 언박싱 시작!

지퍼백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음

운동꾸러미 같은 느낌 ㅋㅋㅋ
안대와 끈, 목받침, 안내걸이가 있당

방문 손잡이에 이렇게 걸고

그리고 확잡아당기지 않기 위해
알림고리를 걸어둔당

그리고 문을 닫으면 이런 모양 ㅋㅋㅋ
이제 바쁘게 자리를 잡아가야 한다
모두 수작업이라 조금 귀찮고 분주

누워있는 내 시야는 이런 모습 ㅋㅋㅋㅋ

이렇게 목을 늘여뜨리고
커브형을 만들어준다

핏유어넥 내돈내산 솔직평

유튜브 광고를 보면 막 신세계라면서 오바를 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시원한 느낌은 안듦
(역시 광고는 광고..;;)
그래도 목을 늘여뜨리는 효과는 있는듯
앞으로 더 꾸준히 해봐야겠지만
가격은 2만 현 가격이 적당한듯
전에는 4만원에 팔았던 거 같은데
4만원이면 좀 비싸단 느낌.
그리고 자세를 잘잡아줘야 하고
고리 길이는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게 해놓지 않아서
매번 길이 조절을 줄을 돌려가면서 누워보고 내가 맞춰야
한다는 큰 단점이 있음.

-광고없이 사비로 구입한 솔직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