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의료탐방기] “종로 종합 의료기” 방문기

728x90
반응형

종로 종합 의료기

종합 영양제와 안약, 오메가를 종로 5가 약국에서
산지 어언 5년이 넘어간다
그러던 와중 집에서 쓰던
저주파 물리치료기기엔 스케나의 젤패드가 낡아버림 ㅠ
스케나는 러시아에서 우주인들 치료기기로 만든 제품인데
효능이 좋아 시중에 판매됐다고 한당
아빠가 치과에서 사온게 1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잘 구동됨 ㅋㅋㅋ
하지만 외국제품의 의료기기라 구성품을 구할 길이 없던 와중에ㅠㅠ
부광약국 근처에서 봤던 의료기 부품 파는 곳이 떠오름👀

자동문이 달린 곳을 먼저 들렸는데
스케나가 뭔지도 몰라서 바로 옆에 있는
종로 종합 의료기를 방문! ㅎㅎ
할머니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당
이런 곳은 첨이였는데
동네 할머니처럼 반겨주셔서 편안했음👍🏻

진짜 이것저것 의료관련 기기들이 있었당
샤론파스랑 동전파스도 있었음

그리고 혈압 측정하는 기기와
비접촉 체온기를 사러온 약국사장님들이 있었음
7만원 정도하던데 약국에 물품을 공급하는 듯
(여기서 약간 신뢰도 상승 ㅋㅋㅋ🤪)

그리고 내차례에 구매한 젤패드!
두 세트가 들어있는데 4천원이라 매우 저렴👍🏻👍🏻
솔직히 요즘 유행하는 클x같은 것도 써봤는데
젤패드 점성이 너무 약해서 금방 교체해야 하고
교체비용도 상당했다 ㅠㅠ
그거에 비하면 이게 백배 싼듯🧧

점성도 매우 강하고
두 세트라 가성비 훌륭👍🏻

다시 잘쓰고 있는 스케나 ㅎㅎㅎ

역시 약이나 의료기기는 종로 5가가 답인건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