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모던탐방기] “모던하우스 디퓨저, 방향제” 후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디퓨저, 방향제

동대문 홈플러스 모던하우스
향기의 모든 것을 책임지고 있는 홈앤가든!
겨울철 냄새나지 않는 걷옷 관리를 위해
소비대장과 방문했다🦉

디퓨저와 캔들, 종이방향제가 있음

먼저 종이 방향제 구경
저번에 소비대장 추천으로 샀던 안개낀 새벽숲길
옷장 안 탈취에 엄청난 효과를 보고
추가구매를 위해 모던하우스를 다시 찾음 ㅎㅎ

안개 낀 새벽숲길

약간 시원하고 개운한 향이다
호불호없을 듯한 향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 ㅎㅎㅎ
옷장이 두개라 한 개 더 구매!
지속기간은 1-2달

그리고 그외에도 향기 종류는 매우 다양해서
테스터를 맡아보고 취향에 따라 결정해야한당

두드리는 빗소리

테스터를 맡아보고 하나 더 결정한 두드리는 빗소리.
네이밍이 시같다 ㅎㅎ
이것도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인데
안개낀 숲길 보단 좀 더 청량한 느낌이 강해서 하나 겟했당
(하지만 소비대장은 흥선대원군 스탈이라
안개낀 숲길만을 바라봄;;;🥶)

뒷면을 보면 옷장 안, 차량, 가방 속을 추천하는데
가방보단 차나 옷장이 좋을 듯 ㅎㅎ

그리고 같은 향으로 디퓨저도 있었음
기호에 따라 골라가면 될 거 같당
두드리는 빗소리 디퓨저도 있구
감귤밭 그늘아래🍊
이름들이 전부 주옥같당👍🏻

세 개로 구성된 세트도 있구

이렇게 지속기간이 좀 더 긴
키큰 버전들도 있당
난 부담스럽게 과한 향은 시러해서
위 두개를 선택했지만
달달한 향들도 많았음 ㅎㅎ


겨울철 꿉꿉해진 옷장 안 향기를 책임지기에
적합한 상품인듯.
가격도 2900원이라 매우 착함.
현재 한달째 사용중인데 아직 향이 잘남 ㅎㅎ
지속시간은 좀 더 두고 봐야겠음

-사비로 제작한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