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가습탐방기] “오아 무선가습기 in 텐바이텐” 한 달 사용기

728x90
반응형

오아 가습기

겨울에 보일러를 틀면서 건조해지기 시작!
사실 올라프 가습기가 있지만
역시나 이쁘기만 할뿐
매번 물채우기가 너무 귀찮쓰 ㅜㅠ
1리터 정도는 돼야 2-3일은 거뜬히 쓸 수 있을 듯 하여
서핑 중 발견한 오아 가습기
듀얼로 돼있어서 분무량이 더 클 거 같당
일단 텐바이텐 할인 이벤트 제품이라 구매함 ㅋㅋ

오아 무선가습기의 대략적인 설명
1리터, 무선, 상부 급수(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간편세척

디자인은 약간 통돌이 세탁기 같이 생김 ㅋㅋㅋ
상부로 물을 바로 주입할 수 있는게 가장 큰 특징
타이머와 분무할 구멍을 몇개 사용할지 선택하는 버튼

듀얼 구조라 필터도 두개가 들어있당
여분 각 1개씩 추가로 들어있음
굿굿

👏🏻상부급수👏🏻
매번 뚜껑을 열어서 물을 넣는게 가장 귀찮았는데
이 방법은 정말 획기적인 듯 ㅎㅎ
다만, 정수기 물이 매우 빠르게 나올 시 넘칠 수 있음🤪

두 개로 분사하면 훨씬 촉촉해짐을 느낄 수 있었다
근데 잘때는 너무 수분감이 심해서
그냥 한쪽만 틀고 사용중;;
(버림받은 올라프 가습기..ㅋㅋㅋ)

한개로만 틀고 사용준엔 오아 가습기 ㅋㅋㅋ
물이 얼마 남았는지도 쉽게 알 수 있게
불이 켜진당
다만 잘땐 눈부셔서 돌려 놓음
(끌 수는 없다;)

상부급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중
다만 물 잔여량을 알리는 조명이 조금 강해서
눈이 부실 수 있음!
그래도 세척하기는 매우 편리한 구조.
약 3만원 정도인데 할인받을 수 있을 때
살만한 제품👍🏻
하지만

한달쓰고 알게된 큰 단점..
워낙 평평한 구조다 보니 가습한 물이
쌓여?서 구멍을 막아버림;;
사실상 한 개만 쓰는 중;;

-포스팅은 사비로 구입한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