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홈플러스 병맥주 탐방기 (세계맥주, 국내맥주) 동대문스페셜점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동대문점 병맥주 탐방기 

 


이 무더운 여름날 맥주를 빼면 무슨 낙으로 살까요 ㅋㅋㅋㅋ

오늘은 맥주탐방기를 나서봅니다

세계맥주 중에서도 종류가 가장 많다는 동대문 스페셜점입니당

매번 갈때마다 느끼지만 맥주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ㅋㅋ

캔맥주로 설명드리려면 사진찍다가 시간 다가겠어요 ㅎㅎㅎ;;

저번에 간단하게 캔맥주 소개편에서 다뤘었죠 ㅎㅎ

이번엔 그래서 병맥주로 준비했습니다!!

병맥주 매니아 분들은 또 병맥주만 드시잖아요 

탄산 음료도 병으로 먹으면 탄산도 더 강하고 맛있듯이 맥주도 그런 거 같아요

같은 맥주라도 병맥으로 마시면 좀 더 생맥같은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맥주 코너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병맥주 코너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죠?

왠만한 캔맥주로 들어온 제품들은 병맥주로도 들어와있다고 보시면 됩니당

먼저 국내 병맥주입니다

테라, 카스, OB, 클라우드, 피츠, 하이트 가 있네용

요새 테라 병도 이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블루문 병맥주 355ml이네용

미국 병맥주들입니다

인디카페일에일 병맥과 트위스티드 맨자니타더입니다

아직 도전해보진 못했네용 ㅠㅜ

미국 빅웨이브 병맥주와 사무엘아담스레벨IPA도 있어요~!

 

한국 지역맥주들이에요

강서맥주와 달서맥주가 있네요

달서면 대구인 거 같네용ㅎㅎ

 

독일 병맥들 

바이젠슈테인헤페 병맥과 오스트리아의 에델바이스 병맥주도 있었습니다

오 뉴질랜드 병맥도 있네용

몬티스아이피에이 병맥과 독일의 스펠 병맥주~!

코젤다크 병맥주와 아일랜드의 기네스 드리프트 병맥주도 있어요

기네스가 아일랜드 맥주인 건 이번에 알았네용 ㅎㅎㅎ

 

벨기에 듀오

호가든과 듀엘 병맥주도 있네요

250ml의 미니미니한 병맥이에요 ㅎㅎㅎ

호가든 병맥주 330ml에요 ㅎㅎ

호주의 병맥주!

칵테일슬래머병 요것두 275ml네용 ㅎㅎㅎ

호주 병맥~!!

크루저피치병맥입니다 ㅎㅎㅎ

크루저 파랑색도 맛있죠 ㅎㅎ

 

요새 시음식을 많이 진행하는 코로나 병맥도 있습니당

멕시코 맥주였군요? ㅎㅎㅎ

옆에는 오잉 코로니따 병맥주라네요?

좀 더 작습니다 ㅎㅎㅎ 

같은 회사인 거 같은데 이름이 살짝 다르네용

미국 병맥이 많에요

구스아일랜드312 어번휘트병맥주도 있습니다

체코의 코젤다크 병맥주도 있네요 ㅎㅎ

독일의 크롬비커 병맥주도 있어요 ㅎㅎ

이탈리아 병맥은 처음이네요 페로나 병맥주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네덜란드의 하이네켄 병맥주~!

네덜란드 병맥인건 오늘 안건 비밀 ㅎㅎㅎ;;

데스페라도는 스페인 맥주로 알고있었는데 ㅋㅋㅋㅋ

네덜란드 맥주였군요 ㅎㅎㅎ;;;

달달한 과일맥주 데스페라도 병맥도 있습니당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필리핀의 산미구엘 페일필젠 병맥주도 있었어요 ㅎㅎ

홍콩의 산미구엘 라이트 병맥주도 있습니다

오잉 근데 둘다 산미구엘인데 국가가 다르네요?

산미구엘 맥주회사는 동남아에 설립된 최초 맥주회사라고 하네요

식민지시절 스페인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맥주라고 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곳곳에 있어 산미구엘 라이트 맥주는 홍콩에서 만들어져서

서로 원산지가 다른 거 같군요 ㅎㅎ

중국 병맥주~

칭따오입니다 ㅎㅎㅎ양꼬치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칭따오 

전체적으로 병들이 330ml정도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부담없이 드실만하겠네용

오비맥주의 버드와이저 병맥주도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이 병맥주 ㅎㅎㅎ

이렇게 홈플러스에 존재하는 모든 병맥주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마트, 홈플, 롯데마트 마다 디피된 맥주들이 다르니 이글 읽으시고 헛걸음하시지 않길 바라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트탐방기] 동대문 홈플러스 맥주코너(해외맥주,국내맥주)

'동대문 홈플러스 맥주' 맥주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없는 맥주 빼곤 다 있다는 동대문 홈플러스의 맥주코너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동대문 홈플러스는 작년 창고형 대형 매장으로 리모델링해서 제품들이 워낙 다..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