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동대문 홈플러스 맥주코너(해외맥주,국내맥주)

728x90
반응형

'동대문 홈플러스 맥주'

맥주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없는 맥주 빼곤 다 있다는 동대문 홈플러스의 맥주코너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동대문 홈플러스는 작년 창고형 대형 매장으로 리모델링해서 제품들이 워낙 다양합니다 ㅎㅎ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집근처 대형 마트마다 맥주코너는 참새가 방앗간 지나치기 힘들만큼 꼭 들리시죠?

요즘은 워낙 해외맥주가 다양하게 들어와 있는 만큼

내가 사랑하는 이 맥주가 마트에 있는지 없는지가 큰 관건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왠만한 맥주는 다 있다는 '동대문 홈플러스'의 정보를 모두 담아드려요!ㅎㅎ

다양한 세계맥주가 있음을 알려주는 플랫이에요 ㅎㅎ

카스

국내맥주 카스부터~~ 피츠 등등

해외맥주

해외맥주 라인은 더 다양하네용 ㅎㅎ 여기 구경하는데 외국인 관광객 커플들이 엄청 많더라구용 ㅋㅋ

동대문이라 그런지 확실히 외국인들이 좀 많았습니다

타이거 맥주, 하얼빈 맥주

전 개인적으로 타이거랑 하얼빈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대만맥주들도 보이네요!

클라우드 맥주, 카스 맥주

맥주옆에 맥주;;;

블랑 맥주 등등

돌아서면 또 맥주;; 아무래도 사진으로 소개해드리는게 보시기도 좋을 것 같아 이번 리뷰는 사진이 좀 많아요 ㅎㅎㅎ

호가든 맥주

한쪽 코너엔 호가든이 박스 채로 잔뜩 쌓여있습니다 ㅎㅎ

블루문 맥주(BLUE MOON)

블루문 맥주도 한 코너를 맡고 있습니당

Weihenstephan beer

스페셜 패키지라는데 첨보는 맥주였어요 ㅎㅎㅎ;

칭따오 맥주

칭따오도 빠지면 섭하쥬? ㅎㅎㅎ 잔도 주길래 사고싶었어요 ㅠㅠ

 

리토벨 맥주

하트시그널 맥주로도 알려진 리토벨 체코맥주도 들어와 있네요 ㅎㅎㅎ

저번 짠내투어보니깐 체코도 맥주로 유명하더라구요 

크롬바커, 하이네켄

독일 필스너 맥주인 크롬바커 필스도 있구 하이네켄도 있네요 동대문 홈플러스는 대형점으로 리모델링 된 지점이라 박스형 제품도 엄청 많고 소량으로도 판매해서 장보기가 편했어요 ㅎㅎ

스텔라 아르투아

제 동생은 스텔라 매니아라 항상 스텔라 6개입 박스를 사오더라구요 ㅋㅋㅋ 부드러운 목넘김이 좋다나? ㅋㅋ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미니

한때 EPL의 FA컵 공식 후원사이기도

했었던(TMI;;) 버드와이저도 보이네용~

미니도 있어요 귀여워 ㅋㅋ

 

에델바이스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건너온 밀맥주 에델바이스~

청량한 맛 좋아하시면 잘맞으실 거에요 ㅎㅎ

파울라너 맥주

파울라너 맥주는 따로 코너가 마련되어 3종이 같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외에도 낱개로 판매하는 맥주들도 엄청 많았어요 다 찍진 못했지만 종류가 94종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4캔에 9400원 할인행사도 해요 대 사이즈니깐 혜자네용 ㅎㅎ

그러면 이젠 소외받은 국내 맥주들을 살펴볼까요?

클라우드 맥주

아무래도 국내맥주는 해외맥주를 대적하기 위해 수납 박스랑 같이 판매를 많이 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안먹어 ..ㅡㅡ

 

클라우드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팔기도 해요 ㅎㅎㅎ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유용할 박스네용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맥주

하이트는 신라면과 합동해서 판매를 하네용 ㅋㅋㅋㅋ(갠적으로 너무 밍밍했던..)

테라 맥주

최근 새로 출시한 테라맥주는 화려하게도 꾸며놨네용 ㅋㅋㅋㅋ

필라이트

필라이트도 한편에 자리잡고 고객들의 카트 입성을 노립니다! (쉽지않을걸..)

필라이트

필라이트도 종류가 두가지 다 있네용 ㅎㅎ

카스
처음처럼 소주

이외에도 이렇게 소주들도 박스로 엄청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상 동대문 홈플러스의 맥주코너를 두루 살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재밌고 약간 취하는 거 같았어요 ㅎㅎ

해외맥주는 94종이라니깐 근처 사시면 한번 쭈욱 둘러보고 겟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맥주 소개 플랫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용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대문 홈플러스 맥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