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다이소 피규어 케이스(아크릴 장식장)

728x90
반응형

다이소 피규어 장식장(아크릴 케이스)



오늘은 찾고 찾던 피규어 장식함을 얻었다!

보통 인터넷에서 사려하면 기본 3-4만원이지만 

다이소에선 3천원 이하대로 구할 수 있었다 
모든 다이소에 있는 것이 아니라서
큰 곳을 찾아야했는데
다행히 집근처에 상왕십리역점 다이소가 크다해서 가보았다🥴

지상2층 지하1층으로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다
2호선 상왕십리역 6출 바로앞!​

역세권 다이소라 할 수 있겠다 ㅋㅋㅋ

확실히 깨끗하고 넓다👍🏻

큰 마트에 들어온 느낌을 지울 수 없다 ㅋㅋ

코너 별로 정리가 잘돼있는게
직원분들의 노고가 느껴진다👍🏻​

사실 물건이 많아도 정리가 안돼있으면 무의미하다;

반응형

지상 2층과 지하1층은 1층에 비해 조금 작다​

지하엔 욕실, 청소, 수납 이고

1층엔 문구류와 식품, 시즌상품이 디피되어 있다

2층은 인테리어와 홈데코 제품이 있다

찾아오던 피규어 케이스가 종류별로 다양했다😸​

맨위는 전혀 팔이 닿지 않는다는 사실;;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
사실 다이소가 일본 다이소가 지분 약 33%를
소유하고 있지만 사실 한국기업인 아성HMP가
지분의 약 50%를 보유 하고 있는 사실은 알려져 있지 않다
다이소가 일본 불매운동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은
아성HMP가 지분을 반 이상 차지해서라기 보단
그냥 대체제가 없어서라고 보인다
이정도의 가격 경쟁력에 깔끔한 매장
정돈된 물건들..
이런 부분은 소비자들을 유혹하기에 충분하다(​갑자기 논설;;)

반응형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야구 사인볼을 넣는 케이스부터
길다란 피규어 전용에
둥근 반달 모양의 케이스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다만 큰 케이스 중에 계단형은 없었다 ㅠㅠ​

계산대가 제법 화려하길래 한컷~!​

먼저 큰케이스~
우유먹고 받았던 무민들을 넣어줬다​

저것때문에 집근처 편의점은 수도없이 들렸었다 ㅋㅋ;;

집근처에 편의점이 그렇게 많았다는 것도 저때 알게됐다 (대한민국=편의점강국)

반응형

그냥 놔두는 거 보다
반짝거리는 아크릴 케이스에 들어가서 그런지
좀 더 있어보인다 ㅋㅋㅋ👍🏻👍🏻​

빛이 반사되다 보니 더 반짝거려 보인다 ㅎㅎㅎ

요건 미니 계단형 케이스~
광화문과 수레이문(류큐국의 성문이다 우리나라의 광화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해태까지
사이즈가 완벽히 맞는다 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