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리조탐방기] 마포 이마트 빨라쪼 & 주차비 안내

728x90
반응형

빨라

한동안 지파시에서 먹은 젤라또 리조가 땡겼다
하지만 지파시때문에 동대문 현대아울렛을 가기엔 애매해서
참고있었는데
아무생각없이 소비대장과 들른 공덕이마트에
팔라쪼가 떡하니 ㄷ ㄷ👀

팔라쪼가 아니라 빨라쪼?ㅋㅋㅋㅋ
몰랐는데 여기도 지파시랑 같은 브랜드라고 한다
잘찾아왓군 ㅎㅎ

소비대장은 역시나 온리 리조
난 리조랑 망고를 시킴

컵 종류인데
이것도 명칭이 지파시랑 동일하당
메디아랑 삐꼴라로 선택!

아이스크림보단 쫀득한게 젤라또의 특징이다 ㅎㅎ

그리고 여긴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한당
주차도 말씀드리면 1시간 넣어주심!
그리고 신기했던건

팔공티랑 같이있음 ㅋㅋㅋㅋ

젤라또 등장!

먼저 메디아
망고와 리조!
망고는 약간 걸쭉한 맛이라고 할까?
상큼한 맛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음 ㅜ
그래도 리조는 맛있었음
지파시 리조보다 좀 더 부드럽고 크리미하다

소비대장 리조도 한컷
요게 삐꼴라 사이즈
맛 한개만 먹는다면 삐꼴라 정도면 충분할듯!

그리고 이마트 마포점은 층이 높아서
층별안내도는 필수이다 ㅋㅋ
빨라쪼는 가장 높은 2층에 있다✨

주차비

이마트 마포점 주차안내
느낀게 여긴 딱히 주차비를 크게 받으려고 하는 곳은 아닌듯
기본 30분 주는데 정산하면 30분을 또줌 ㅋㅋㅋㅋ
그리고 1만원에 2시간이라 굉장히 여유로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