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지갑탐방기] 광화문 교보문고 “몽블랑 카드지갑” 후기

728x90
반응형


몽블랑 카드지갑

낡아버린 카드지갑을 바꾸러 알아보던 중
더 현대 서울의 몽블랑을 갔었으나
종류가 너무 없어서 포기 ㅠㅠ
교보문고 몽블랑이 종류가 많다는 소비대장의 조언을 통해
광화문 교보문고로 직행!

별이 반짝반짝 빛나는 몽블랑 매장에서
멍때리는 소비대장을 놔둔채 구경 시작!👀

교보문고 안 매장이라 그런가
지갑외에도 만년필이랑 볼펜도 많았고
심지어 가격이 더 비싸서 놀람 ㅋㅋㅋ

특히 이월상품들도 많아서
오히려 소비자 입장에선 더 좋았음 ㅎㅎ

디피된 상품들은 최대 30퍼센트까지 세일 중이였다👀✨
카드지갑은 어차피 닳는거라
친절한 가격이라면 디피된 상품도 굿굿

되게 고급진 브라운 색으로 골랐다
기본가 20만원인데 25퍼센트 할인으로 15만원에 득템!

나름 합리적인 소비를 한 거 같아 뿌듯 ㅎㅎ👍🏻
흡족해하는 소비대장🦉

가죽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이전 시즌상품이 좋은 이유가
카드넣는 칸이 두 개 더 많아서 좋은듯 ㅎㅎ
다양한 종류를 찾으신다면 백화점보단
문고에 있는 몽블랑 매장을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