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만탐방기] 아이폰 11구매 / 왓슨스 / 타이거 슈가 / 르 페르 / 큐스퀘어 푸드코트 / 스타벅스 방문기

728x90
반응형

아이폰 11구매(신광백화점) - 타이거 슈가 - 르 페르(Le Phare) - 왓슨 - 큐스퀘어 푸드코트 - 스타벅스

 

 

이번 타이베이 여행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아이폰11 구매!

대만에서 구매해야 우리랑 모델명도 같아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셔터음도 무음이라길래 결정함 ㅎㅎ

원래는 애플 사이트에서 주문 후 애플스토어에서 픽업을 하려 했지만

생각보다 사이트가 중국어다 보니 어려워서 포기🚫

전날에 부랴부랴 할려다 보니 피곤하기도 하고 해서

리셀샵인 아이스토어에서 구매하기로 했다

(택스리펀 받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 ㅎㅎ)

다행히 호텔이 타이베이 메인역 앞에있는 i타이베이라서

건너편에 바로 신광미츠코시 백화점이 있었당

아이폰 11 구매 in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외관은 백화점인지 모르겠는 신광백화점 ㅋㅋㅋ

무슨 회사건물인줄 ㅋㅋ

 

 

신광백화점 아이스토어는 정확히 지상 2층!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택스리펀받는 곳은 지하 1층! 이다
인터넷 검색해보면 사람들마다 정보가 다르던데
팩트체크를 위해, 층안내 사진도 가져옴ㅋㅋㅋㅋㅋㅋ

 

 

들어와서 아이폰11 구매하고 싶다고 하니깐
색상과 용량을 물어본당
말해주니 재고상황을 검색한 뒤에 안내해줌
다행히 아이폰 11 화이트 128기가는 물량이 있었당👍🏻😆
결재하고 물품확인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당연히 된다고 해서 간단히 살펴봄 ㅎㅎ
그리고 택스리펀 종이를 뽑아주시고 들고 지하 1층으로 가라고 안내해줌🤨

 

 

요렇게 지하 1층 안쪽에 서비스데스크를 찾아가면 된당
지하 1층은 푸드코트가 있는 곳이당 서비스데스크는 구석에 위치하고 있당
종이랑 여권만 보여주면 알아서 처리해주고
택스리펀은 현금으로 현장에서 주신당🎉
깔끔하게 구매 완료!

 

 

대만버전답게 ㅋㅋㅋㅋ 110볼트 충전기가 들어있당 ㅋㅋ
그덕에 숙소에서 편하게 사용함
이제 해외용으로만 써야함 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웠다 카메라 셔터음도 무음이고
물론 무음모드가 아닐땐 소리가 난다
(근데 음량을 줄이면 덩달아 셔터음도 작아짐 ㅋㅋ)
이제 블로그용 사진찍을 때 셔터음없이 가능😆🎉

 

 

신광백화점에서 아이폰을 구매한 후 주변 거리 구경 ㅎㅎ
우리나라처럼 여기도 인형뽑기샵이 많당
그리고 홍콩처럼 대만은 모든 1층에 건물로 지붕을 이루고 있어서
해도 피하고 비도 피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당👍🏻👍🏻

왓슨스


 

 

걷다가 들어간 왓슨스~
우리나라 왓슨과는 물품이 많이 달랐다
달리치약도 있었구
샤론파스랑 카베진도 ㅋㅋㅋ
일본 드러그스토어랑 굉장히 흡사한 느낌

 

타이거 슈가


 

 

그리고 굉장히 친숙한 간판 발견!
타이거 슈가~
국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처음 맛봤단 타이거 슈가
과연 본토의 맛은 어떨지 들어가 본당

 

 

보바밀크티를 주문! 큰 진주가 아닌 작은 진주를 시켰다
약 5분 뒤까진 작은진주가 나노 진주일줄은 몰랐던 1인 ㅋㅋ

 

 

짠~
뭔가 국내보다 되게 큰 느낌 ㅋㅋㅋ
가격도 2800원 정말 싸다!!
근데 60달러에 구매했는데 거스름돈을 안줌 ㅋㅋㅋㅋ
음료받을 때 말하니 미안하다고 거스름돈을 줬다
뭐지!? 외국인한테 이런식으로 장난질 치는 건가!?🤯
대만에서 현금거래 시엔 반드시 영수증을 확인해야 함⭐️

 

 

작은진주는 이렇게 많이 작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니 큰 진주를 시켜야 함 ㅋㅋㅋ
뭐 목넘김에는 편했음 ㅋㅋㅋㅋㅋㅋ
맛은 우리나라 타이거 슈가랑 크게 다르지 않았당🌟

르파레 (Le Phare)


 

 

그리고 아빠가 드시고 싶다고 한 딸기 음료사러 들른
르 파레~ 프랑스 브랜드인가??
그냥 딸기그림이 많길래 들어감 ㅋㅋㅋㅋ

 

 

딸기밀크티를 주문!
대만은 음료가격이 정말 싼 거 같당 부럽 ㅠ

 

 

르 파레를 사먹을 땐 꼬옥 당도 70이상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드린당
건강한 맛을 느낌 ㅋㅋㅋㅋ;;

 

큐스퀘어 푸드코트


 

 

아이타이베이 서비스 아파트먼트 숙소랑 연결된 큐스퀘어~
지하 3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대형 푸드코트가 있다

 

 

종류가 한식부터 일식, 인도음식 등등
워낙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된당 ㅎㅎㅎ

 

 

인상적이였던 두가지 ㅎㅎ
먹은 식기는 직원 분들이 직접가져가 주신다
진짜 편했다 ㅎㅎㅎ 직원을 많이 쓰고 편의를 제공하는 모습은 👍🏻👍🏻
그리고 중간마다 항아리같은 디자인으로 손닦는 곳이 있었당
모양도 귀엽고 화장실까지 안가도 돼서 좋았음👍🏻

 

큐스퀘어 스타벅스


 

 

큐스퀘어 1층 홀에는 스타벅스가 있는데 줄서서 주문한다
스벅 인기는 대만이나 한국 비슷한 듯 ㅋㅋㅋ
우린 이날은 그냥 스벅 텀블러만 구경

 

 

쥐띠의 해 답게 쥐모양 텀블러가 굉장히 많았음 ㅋㅋㅋ🐭
타이베이 컵은 미니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 못함 ㅠㅠ
그후로도 스타벅스를 5군데 들어갔지만 작은 컵은 없었다고 한다...🐼👋🏻
이제 대만여행기는 마지막 한 편 남았는데
여행기는 기록용으로 쓰는 거지만
그래도 여행정보가 필요하신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빌며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