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탐방기] 광흥창역 “투썸플레이스” 방문기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광흥창역점


광흥창역에 드디어 대형 카페가 들어왔다!
바로 투썸플레이스~
뭐 음료가 맛있어서 찾아가는 카페는 아니지만
일단 시설은 믿고 가는 곳이니 탐방을 아니할 수 없음 ㅋㅋㅋ☕️

1층은 넓진 않지만 테이블과 계산대가
부담스럽지 않도록 분리되어 있당
그 사이엔 빵과 굿즈 판매대로 막혀있음

uv살균 텀블러라니 ㅋㅋㅋㅋ 코로나 이후
살균 청결에 민감해진 듯 싶당
샌드위치나 쿠키들도 판매 중

쿠폰이라고 하기엔 조건이 조오금 높아보이는
빙수1개+음료9잔 = 아메리카노 1잔 ㅋㅋㅋ

종류가 다양했던 투썸 메뉴판 ㅎㅎ
우린 플레인 요거드링크와 유자티를 시켰당
그리고 2층으로 이동!

2층은 정말 엄청 넓다!!
1층 공간의 거의 3배 정도?
좌석마다 특색있게 잘 만들어놓았고
무엇보다 콘센트가 많았다👍🏻👍🏻
거의 2층은 공부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였음
다만,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상가 공용화장실인데..
소비대장피셜론 굉장히 더럽다고 ㅠㅠ
2층이 엄청 넓었는데 투썸 전용 화장실을 설치했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음료는 뭐 투썸의 기본 맛 ㅎㅎㅎ
그래도 유자티는 언제나 맛있다 ㅋㅋ

투썸 광흥창역점 솔직후기

새 집 냄새가 진동하는 깨끗함 ㅎㅎ
공부족들에게 천국이 아닐까 싶당
다만 화장실은 매우 아쉬운 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