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트탐방기] 신제품 ‘돼지바 블랙’ 후기

728x90
반응형

돼지바 블랙

평소 겉표면의 초코와 속안에 딸기잼이 맛있어서
돼지바를 즐겨먹는 편인데🐷
(소비대장은 자꾸 내가 돼지라서 좋아하는 거라고..)
소비대장과 마트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돼지바 신메뉴
돼지바 블랙!이 새로 나왔다
겉에 묻은 초코칩은 같은데 속에 딸기대신 초코가 들어있는듯

이상하게 소비대장 집앞 마트는 신메뉴가 잘들어온당🌚
물량도 빵빵 ㅋㅋㅋㅋ
겉표지부터 블랙이라 기존 레드랑 구분이 쉽다
아 그러고 다시 표지를 보니 돼지바가 롯데였구나
어쩐지 ㅋㅋㅋ

소비대장은 돼지바가 원래 이렇게 작았냐며..ㅋㅋㅋ
(코딱지만해진지 몇년됐지 ㅎㅎ)

몇 입 먹으니 나오는 초코속
초코맛은 약간 아이스크림 바 중에
초코퍼지? 인가 그 아이스크림 맛이랑 비슷했당
근데 겉도 초코 속도 초코라
나에겐 살짝 부담스러웠당
기존 돼지바는 겉 초코의 느끼함을 속 딸기가 잡아줬는데
블랙은 초코덕후들이 좋아하실 듯한 맛!

결론: 원조가 최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