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에어팟프로케이스] 펭수 케이스 후기

728x90
반응형

펭수 에어팟프로케이스🐧


요새 단연 대세 1위 펭수!
펭수의 인기는 에어팟 프로케이스까지 전해졌으니~
펭하-! 하나 사보았다 ㅋㅋㅋㅋ

 

 

땡그란 눈과 핑크빛 볼 ㅋㅋㅋㅋㅋ
귀엽 ㅠㅠ

 

 

택배주문이라 포장은 가운데 스펀지가 들어가있음
오프라인에선 아직까지 프로케이스를 구하기가 어렵다 ㅠㅜ
(에어팟1,2 케이스만 겁나 많아!!😭😭)

 

 

펭수 프로케이스 뒷모습
뒷모습은 다른 프로케이스와 같이 뚫려있음

 

 

몸통부터 끼운 대머리 펭수 ㅋㅋㅋㅋ
생각보다 잘안들어감 ㅠㅠ 꾸깃꾸깃

 

 

머리까지 완벽히 들어간 펭수 옆모습 ㅋㅋ
항상 쓰고 있는 헤드폰까지

 

 

펭수 프로케이스 착용 뒷모습

 

 

뒷이음새 부분이 뚫려있어서 열릴때 방해받지
않는다

 

 

짠~
이상 만족도 높은 펭수 에어팟 프로 케이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